코세아 병원코디네이터 학원 로고

교육과정

병원코디네이터 과정

교육개요

소득 수준 및 국민 의식 수준 향상으로 인해 병원도 진료 중심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바뀌어 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병원의 모든 직원들은 환자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확립을 통해 개개인에게는 의료 종사자로서의 직업관과 프로의식을 고취하여 밖으로는 병원의 이미지 개선으로 전략적 이미지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교육 과정을 통해 병원의 이미지 개선으로 전략적 이미지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교육 과정을 통해 병원의 이미지를 차별화하고 환자 중심 병원으로 나아갈 길을 확실하게 제시해 드릴 것 입니다.

교육목표

  • 환자 중심 서비스 마인드 확립
  • 병원 서비스 예절 훈련, 스피치 훈련을 통한 인성 개발
  • 병원 경영 마인드에 따른 직업관과 프로 의식 고취
  • 병원의 이미지 개선으로 인한 전략적 마케팅

커리큘럼